밴쿠버 다운타운 내 이색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어느덧 벌써 벚꽃이 휘날리는 3월 말로 달려나가고 있어요 😊

아직까지는 비가 종종 오지만, 곧 있으면 다가올 따뜻하고 기분 좋은 날씨를 위해, 밴쿠버 다운타운 내 방문하기 좋은 카페를 소개해볼까해요.

제가 생각하는 좋은 카페의 기준은 먼저, 커피 및 음료의 맛이 좋아야 하고, 만일 도넛과 같은 맛있는 디저트들이 있다면 더 좋겠죠! 그리고 만일, 장소가 넓고 테이블이 넓어 좌석에 앉아 시간을 보내는 것이 편하다면 더 맘에 드는 카페가 되겠죠 😊

1. Little Cafe on Robson

주소 : 1258 Robson St, Vancouver, BC V6E 1C2

동그란 모양의 크로아상으로 유명한 카페에요! 자리는 그다지 많지 않아 사람이 많으면 안에서 먹기는 어려울 수 있으나, 커피도 맛있고 시그니처 메뉴인 크로아상이 너무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조금 비싼 가격이지만, 빵의 밀도가 높아 생각보다 매우 양이 많답니다. 커피는 개인적으로 라떼 등 우유가 들어간 메뉴가 맛이 있더라구요 참고해보세요 🙂

Little Cafe on Robson - Vancouver

2. Nero Waffles

주소 : 1002 Seymour St, Vancouver, BC V6B 3M6

밴쿠버에서 다들 한번쯤은 들어봤을 카페죠, 네로 와플입니다! 네로 와플은 랍슨 스트릿에도 하나 위치하고 있는데, 세이모어에 있는 지점이 공간이 넓어, 야외 패티오까지 있어 날씨 좋은 날에 가기 더 좋아요 😊
저는 브런치 메뉴로 에그 베네딕트 와플과, 디저트 메뉴로 시그니처 메뉴인 딸기 와플을 먹었는데 와플빵이 정말 폭신폭신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단점은 너무 폭신폭신해서 둘이 하나 나눠먹기에는 양이 조금 부족하다는 것!
저처럼 브런치 메뉴하나 디저트 메뉴하나 이렇게 시켜보시는거 추천드릴게요!
커피 종류로는 라떼가 고소해서 맛있었고, 아이스로 주문했는데도 많이 마일드하지 않아서 와플과 함께 먹기 좋았답니다!

Nero Waffles - Vancouver
Nero Waffles - Vancouver

3. PappaRoti

주소 : 1505 Robson St, Vancouver, BC V6G 1C3

혹시 커피번 좋아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제가 바로 그 사람입니다..! 정말 커피번을 좋아하는 사람으로 밴쿠버에 커피번 맛집이 있음이 너무 행복합니다.
촉촉한 버터번 위에 달콤한 커피 쿠키 뚜껑이 올려져 있는 갓 구운 맛있는 번을 언제든 만날 수있는 곳이에요! 랍슨 스트릿에 위치하고 있어서 매우 접근성도 좋고, 아침부터 열어서 아침 대용으로 빵과 커피를 먹기도 좋은 곳 이랍니다!
자리도 안쪽까지 넓게 있어서, 랩탑들고 가서 작업하기도 좋을 뿐 아니라 친구들과 함께가서 수다 타임 가지기도 좋아요!
야외에 작은 테이블이 몇개 있으니, 여름에는 밖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PappaRoti - Vancouver

지금까지 밴쿠버 다운타운 내의 좋은 카페들을 알아봤는데요! 여러분 모두 하교 후 친구들과 혹은 혼자라도 즐거운 시간 보내는데 위의 정보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에서 온 보아라고 합니다 🙂 저는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는 것을 좋아해, 세계 여러나라를 여행하는 것을 좋아해요. 그래서 언제나 저의 버킷리스트에 자리잡고 있던 다양한 문화가 가득한 밴쿠버로 오게 되었답니다.”

#VanWe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our Vocational College programs click here.

To learn more about other VanWest College ESL programs click here.

To contact us about anything else, click here.

Facebooktwitter

You may also lik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